“영유아 언어발달 향상 위한 드림톡으로 업계 선도”

“영유아 언어발달 향상 위한 드림톡으로 업계 선도”

드림톡㈜ 김희성 대표 (교육브랜드부문/영유아학습교구)

 
“업계에서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차별화되고 유용한 콘텐츠 개발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며 조기교육이라는 학습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진정한 놀이학습의 제품을 고민하고 연구해 나갈 것입니다.”

드림톡㈜(대표 김희성 www.csdreamtalk.com)은 영유아에게 세상에서 들을 수 있는 모든 소리와 실감나는 스토리텔링 등 어디에서도 접해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콘텐츠를 체험하면서 언어 발달은 물론 재미와 학습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드림톡을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드림톡 놀이학습은 영유아의 신체 및 인지발달과 두뇌발달에 효과적이다. 드림펜으로 그림이나 글씨를 터치하면, 입력된 소리(한글, 영어, 동요, 리듬, 효과음 등)를 통해 신나게 종알거리며 즐겁게 놀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자체 개발한 학습기에서 맑고 좋은 소리를 들으며 맛있는 음식의 기억처럼 학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소리동화, 사물인지동화, 한글동화, 영어동화 등 다기능 통합 동화책을 선보이고 있다.

▲ 드림톡으로행복하게
드림톡 캐릭터영어 동화책은 한글과 영어 그림 소리를 동시에 보고 들을 수 있는 스마트한 동화책으로 한글, 영어, 창의력까지 한꺼번에 해결해 준다.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쉬운 소재들로 꾸며져 있어서 한글, 영어를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영어회화, 우리말, 효과음 등 100~150여 가지의 소리가 들어있으며 드림펜으로 버튼 그림을 터치하면 볼륨조절과 한글, 영어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페이지가 무반사 코팅제품으로 되어 있어 형광등 밑에서도 눈이 피로하지 않으며 안전한 둥근모서리로 처리되어 있어 다칠 염려도 없다.

김희성 대표는 “현재 영유아의 언어발달 향상을 위한 출판물을 기획, 개발하고 있으며 향후 사고력과 상상력을 더욱 신장시킬 수 있는 영상콘텐츠 제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즐기며 놀이하며 익히는 드림톡 캐릭터영어 동화책으로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드림톡 제품사진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