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투자파트너스가‘2017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주식정보제공 부분에 선정됐다.

퍼스트투자파트너스는 IT분야 전문가 및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모여 운영하는 주식정보회사로 변동이 큰 시장 상황에서 기업의 질적 성장성에 초점을 맞추어 그룹형 분석은 물론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빠른 피드백과 정확한 정보로 퍼스트투자파트너스 종목추천은 물론 종목발굴부터 해당 기업의 재무분석, 시장분석, 리스크 관리 등 뛰어난 역량으로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

퍼스트투자파트너스 관계자는 “보다 높은 수준의 시스템을 통해 중기실적 위주의 모멘텀 투자를 지향하는 만큼 안정성과 수익성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와 질 높은 정보제공, 맞춤컨설팅으로 더욱 발전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업 대표는 “퍼스트투자파트너스가‘2017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이라는 의미 있는 상을 수상 할 수 있었던 배경엔 고객들이 전폭적이 신뢰가 컸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실시간 주식시장 리딩정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퍼스트투자파트너스 무료종목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