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혜택은 물론, 개인별 건강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행사가 마련된다.

캐나다 건강식품 브랜드 ‘애드리언게그넌(Adrien Gagnon)’은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라임오메가3’와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아연’, ‘가르시니아’,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등 애드리언게그넌의 건강기능식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이에게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건강문진 IoT 프로그램 ‘마이 애드리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이 애드리언’은 신장, 체중, 연령, 성별을 기반으로 개인의 영양상태 분석을 통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함으로써 신체의 영양밸런스를 균형 잡힌 상태로 설계해주는 건강정보 제공 서비스다.

서비스는 매장 내에 비치된 ‘마이 애드리언’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해당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내용을 공유하면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과 필케이스를 증정한다. 행사 참여자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개 구매 시 30%, 2개 구매 시 40%, 3개 이상 구매 시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애드리언게그넌의 공식 수입 유통사인 엠큐네트웍스의 원수호 상무는 “이번 갤러리아명품관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마이 애드리언’ 프로그램은 최근 이슈로 떠오른 IoT 기술을 접목해 자신의 영양상태를 체크하고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건강정보 서비스”라며, “자신에게 맞는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캐나다 퀘백에서 유래한 애드리언게그넌은 현재 전세계 20여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해 있는 70년 전통의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다. 홍콩 1위 드럭스토어 ‘왓슨스(Watsons)’ 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캐나다 소비자가 평가하는 ‘컨슈머 초이스 어워드(Consumer Choice Award)’의 바디앤헬스(Body&Health) 부문에서 3년 연속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