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한 매력·동안 미모 종결자 배우 이현경!

 

 

8월 10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배우 이현경이 출연, 생활 속에서 건강을 지키는 특급 비결을 공개한다.

 

우아한 미모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배우 이현경! 최근 드라마 ‘그 여자의 바다’에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특히 명품 연기만큼이나 뛰어난 동안 미모와 날씬한 몸매는 많은 중년 여성들의 워너비로 인정받고 있다고. 이처럼 군살 없는 몸매를 유지하는 이현경이지만, 그녀에게도 반전 건강 고민이 있었으니~ 바로 고지혈증을 앓고 있는 것!

 

중년에 들어서면 누구나 방심할 수 없는 혈관 건강! 실제로 30대 이상 성인 2명 중 1명이 고지혈증일 정도로 현대인에게는 혈관 질환이 흔해졌는데. 특히 만성 혈관 질환은 방치할 경우 뇌경색, 협심증, 사망까지 이어질 수 있는 체내 시한폭탄! 혈관 건강은 곧 전신 건강의 지름길인 셈이다. 이현경 역시 고지혈증 극복을 위해 자신만의 비결을 똑똑하게 실천 중이라는데. 그녀의 비결은 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 그리고 매일 챙겨 먹는 ‘아보카도 오일’이다.

 

아보카도는 비타민 11종, 미네랄 14종, 칼륨, 엽산, 각종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전 세계에서 가장 영양가가 높은 과일로 기네스북에 오른 식품이다. 특히 ‘숲속의 버터’라 불릴 정도로 풍부한 지방 성분에는 건강에 유익한 불포화지방산이 꽉 차 있는데. 이 아보카도의 과육과 껍질을 압착해 추출한 것이 바로 ‘아보카도 오일’! 아보카도 오일에는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성분이 풍부해 콜레스테롤과 혈압 조절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이현경이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아보카도 오일 요리는 무려 세 가지! 발연점이 높아 샐러드는 물론 고온의 튀김, 부침 요리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아보카도 오일의 강점을 살리기 위해서인데. 아보카도 오일로 만든 팟타이와 찹쌀 가지전, 살사 샐러드까지~ 요리에 따라 다른 풍미를 더해주는 아보카도 오일의 매력으로 각양각색 맛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

 

깨끗하고 튼튼한 혈관을 책임지는 아보카도 오일의 놀라운 효능과 활용법은 8월 10일 오전 9시 알짜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