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방수 비데와 테라피 비데 및 컴포트 방수 비데 등 노비타 인기 제품 선봬

 

여름맞이 비데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된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오는 7월 31일까지 ‘썸머 테라피(Summer Therap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테라피 비데(BD-TE80M) △컴포트 비데(BD-N443/N433) △실속 방수 비데(BD-N431) △헬시 비데(BD-KA237) △스마트 비데(BD-N530A/AS) 등 노비타의 다양한 비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새롭게 론칭하는 ‘실속 방수 비데’를 함께 선보인다. 본체와 조작부에 모두 IPX5 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해 물청소가 가능한 실속 방수 비데는 한 번의 조작으로 넓은 범위의 세정이 가능한 AUTO 마사지 기능을 제공해 실용적인 비데 사용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서리 등 비데 전체에 라운드 디자인을 적용, 물고임 현상이나 물얼룩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 보다 위생적으로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여성 건강을 고려한 ‘테라피 비데’와 방수 비데 ‘컴포트 비데’도 할인가로 구성된다.

‘스마트 비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으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 중 유일하게 3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스마트 비데는 조작부를 9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어 오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며, IPX5 방수처리로 물청소 또한 편리해 비데 사용의 편의성과 위생성을 높였다.

한편, 콜러노비타의 여름맞이 ‘썸머 테라피’ 프로모션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년치에 해당하는 필터 2개가 제공되며,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