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건강한 다이어트 비결은 '보이차'

 

 

6월 22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개그우먼 권진영이 출연, 다이어트에 성공한 특별한 비결을 공유한다.

과거 '우비 삼 남매' 속 독보적인 캐릭터로 인기몰이한 개그우먼 권진영! 어느덧 데뷔 16년 차에 접어든 그녀는 각종 예능과 교양은 물론, 연극 분야까지 섭렵하는 활발한 활동 중인데. 이처럼 그녀가 제2의 도약을 하게 된 밑거름은 다름 아닌 '다이어트'! 통통한 이미지였던 권진영은 10kg을 감량한 후,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는 몸매 미녀로 다시 태어났다고.

권진영이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는 외모가 아닌 건강 악화였다. 체중 증가로 고지혈증을 비롯, 건강 이상 증세를 겪었던 권진영. 이후 살을 빼기 위해 다양한 단기 다이어트에 도전했지만, 돌아오는 건 거듭된 실패와 건강 악화뿐~ 결국 그녀가 찾은 해답은 ‘건강한 다이어트’! 자신만의 방법을 실천해온 결과 현재는 건강과 더불어 물 오른 미모까지 되찾았다는데. 권진영의 건강한 체중 감량 비결은 꾸준한 운동과 함께 수시로 챙겨 먹는 ‘보이차’다.

보이차는 중국 윈난 성의 대엽종 찻잎을 발효해 만든 흑차로, 예부터 중국 황실에서 장수를 위해 마신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최근에는 뛰어난 다이어트 효과로 주목받고 있는데. 실제로 보이차에 풍부한 ‘갈산’ 성분은 체지방 분해와 체중 증가 억제 효과가 탁월하다고. 또한 항산화의 제왕 ‘카테킨’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조절과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 이처럼 몸 안팎의 건강을 챙기는 식품으로 입소문 나면서, 최근 그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는 중!

이날 권진영이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다이어트 요리는 ‘보이차 마파두부 덮밥’! 평소 다이어트 중에도 먹고 싶은 음식은 포기하지 않았다는 권진영. 재료와 요리법을 바꾸면 얼마든지 저탄수화물·고단백 식단을 만들 수 있다는데. 이날 보이차와 곤약성분 쌀을 활용, 칼로리는 확 줄이고, 매콤한 맛은 그대로 살린 신개념 마파두부 덮밥이 탄생했다는 후문.

건강하고 유쾌한 다이어트의 모든 것을 공개할 JTBC '알짜왕'! 보이차의 무궁무진한 효능은 6월 22일 목요일 오전 9시에 '알짜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