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어 달리는 마라톤 행사 ‘2017 거북이 한강 레이스’가 지난 17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콜러노비타’가 후원에 나선 이번 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간의 교류 증진을 통해 화합을 도모하고, 장애를 가진 청소년 및 청년층의 생활 체육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마라톤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는 주최 단체인 ‘꿈꾸는 거북이’ 관계자와 콜러노비타 임직원을 비롯해 장애인 청소년 및 일반인 참가자들이 참여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5km와 10km로 치뤄진 마라톤 행사를 비롯해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이번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좋은 취지의 행사에 적극 동참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이번 ‘2017 거북이 한강 레이스’ 후원을 통해 전 세계 콜러사가 동시에 참여하는 ‘Run for Clarity’ 캠페인에 참여했다. 콜러의 ‘Run for Clarity’ 캠페인은 지구를 한 바퀴 돌았을 때의 거리인 40,075km를 완주 시, 전 세계 빈곤 지역 국가에 정수기 5,000개를 전달하는 행사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