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파워작명 7월말까지 80% 특별할인 이벤트!

대전작명소 전현준 작명원장, ‘2017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대상’ 수상

 

지난 5월 1일 발표된 ‘2017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 작명부문 1위에 대전작명소 전현준 소장(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7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대상'은 급변하는 글로벌 무한경쟁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국가 경쟁력 제고의 견인차 역할을 하며,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전현준 원장은 대전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특허청등록 제41-0337082호)와 대전철학관으로 유명한 ‘대한철학원 쪽집게운세예언의집’을 운영 중이며, 국제역술인협회 대전지부장,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성명학 전문위원, 뉴스메이커 성명학 해설위원, 월간파워코리아 좋은이름 작명 자문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대전작명소 전현준 원장은 오랜 기간 동안의 작명노하우를 담은 좋은이름 특별작명기법인 ‘소리파워작명’을 특허청에 등록(등록번호 41-0350950호)했다.

소리파워작명은 출생일시 사주팔자를 분석하여 사주(목, 화, 토, 금, 수)오행이 좋은 운명을 가져올 수 있도록 정통성명학원리와 중요한 성명학원리의 장점을 접목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기운으로 운수대통 하는 좋은이름을 작명하는 전현준 원장의 특별한 작명 비법으로 알려져있다.소리파워작명요금은 특허등록기념으로 7월말까지 80% 특별 할인하여 기존 프리미엄 작명가격과 동일하게 십만원으로 진행하고 있다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는 대전 내에 개명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고 작명, 개명 이외에도 궁합과 재물운, 사업운, 진로상담, 결혼택일. 출산택일 등 폭넓은 분야에서 족집게 적중상담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명인작명가로 출산 택일을 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작명비용 20%를 할인 해주고 있다.

때문에 인근 공주작명소, 논산, 세종작명소 뿐만 아니라 아산작명소, 강릉작명소, 청주작명소, 평택, 서울작명소, 인천작명소, 전주작명소 등을 찾는 소중한 아기이름 작명과 이름을 개명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아산, 울산, 속초, 부산, 부천, 조치원, 천안 작명소,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주에 잘 맞는 예쁘고 좋은 이름 신생아 작명, 개명, 작명을 원한다면 계룡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명인 작명가로 인증 받은 이름명장 전현준 원장에게 직접 상담 및 작명을 받을 수 있다.

전현준 원장은 혁신리더 대상 외에도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대상’ 2017 한국을빛낸사람들 대상, 국제평화대상, 2016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 대상, 2015 대한민국문화예술인 대상, 2014 대한민국 인물 대상, 대한민국 신한국인 대상, 2013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등을 5년 연속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작명인 대상,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대한민국혁신인물 대상 등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사주팔자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운을 살펴 부귀영화와 성공 건강이 함께하는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 해주고 전현준 원장이 직접 개명신청서 등 법원 준비서류와 접수 관할 법원도 안내해 주고 개명신청을 하는 누구나 본인이 직접 서류를 작성하여 개명에 성공하도록 확실한 개명사유와 개명사유서 작성요령과 개명신청 절차를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