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알짜왕>서 밝힌 동안&몸매 비결은? ‘카카오닙스’

20대 부럽지 않은 美친 몸매! ‘원조 섹시퀸’ 가수 미나,

JTBC <알짜왕>서 밝힌 동안&몸매 비결은? ‘카카오닙스’

6월 1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가수 미나가 출연, 40대 중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2000년대 초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원조 섹시가수 미나! 최근 17세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과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며,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방부제 미모가 다시 한 번 주목 받았는데...

 

JTBC '알짜왕'을 통해 미나가 밝힌 동안 & 몸매 관리 비법은 ‘폴댄스’를 통한 꾸준한 운동! 지도자 자격증까지 취득할 정도의 수준급 폴댄스 실력이 그녀의 동안과 몸매 비결이라는데~여기서 끝이 아니다! 일어나서 잠들 때까지 항상 그녀가 소지하는 건강식품이 있었으니, 그 정체는 다름 아닌 ‘카카오닙스’!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빈을 발효, 건조, 로스팅한 순수 카카오열매인 카카오닙스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된 식품. 폴리페놀은 지방분해를 촉진하고 체지방 축적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특히 큰 효과가 있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는데....뿐만 아니라 장 건강, 혈관 건강, 피로회복에도 좋아 ‘천연 자연 강장제’라 불리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카카오닙스 마니아, 미나가 제안한 카카오닙스 요리는 ‘카카오닙스 두부 티라미수’와 카카오닙스 양념 냉두부 샐러드‘!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와 카카오닙스가 만나 칼로리는 낮추고 건강함은 배가시킨 특급 다이어트 요리가 탄생했다고. 특히, 이날 미나는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리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기 위해 ’불‘을 사용하지 않는 이른바 ’로푸드‘ 요리를 선보여 출연자들의 감탄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신들의 열매’ 카카오닙스의 자세한 효능과 카카오닙스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등 카카오닙스에 대한 모든 것은 6월 1일 목요일 오전 9시 ‘알짜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