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라인업, 최상의 라인업과 최고의 스텝들이 뭉친 <스카페스티벌 Season.2> 성황리에 마쳐

대한민국 최고의 라인업, 최상의 라인업과 최고의 스텝들이 뭉친 'SKA Super-Swag FESTIVAL <스카페스티벌 Season.2>'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28일 오후 4시 대전 컨벤션센터(DCC) 1F 전시홀에서 펼쳐진 ‘2017 스카 Super-Swag 페스티벌’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속에서 진행됐으며 힙합에 대한 대중의 열기를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주)스카팩토리가 주관하고 (주)블루벅스가 투자한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뮤지션인 지코, 딘, 크러쉬 92년생 동갑내기 3인방이 모두 출연하는 믿기지 않는 최고 라인업의 콜라보 페스티벌로 다양한 히트곡으로 다양하게 꾸민 무대가 관객들에게 힐링타임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번 공연은 전 구역 올스탠딩 관람으로 약 5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힙합 3대 천왕인 <지코, 딘, 크러쉬>의 환상적이고 SWAG 넘치는 무대는 물론 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 라이브깡패 매킷레인의 <나플라>, 인정받는 실력파 뮤지션 <디피알라이브>, 지코의 단짝 <베이빌론과 이든>, 크러쉬의 든든한 크류 <엘레스>, 2017년 주목받는 실력파 래퍼 <타래>까지 한무대에서 함께 볼 수 있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