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밤은 앞선 싱글 ‘Time Lapse’에 이어또 다시 새 싱글 발매 소식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레트로밤’은 흑태(보컬), 호베(베이스), 준타(기타)로 이루어진 3인조 밴드로이들은 각각 여자친구, Miss A, 인피니트 F등의 아이돌 음악의 작곡은 물론 거미, 프라이머리, 버벌진트 등과오랫동안 라이브와 레코딩세션으로 함께 해오며 업계에서 엄청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실력파뮤지션들이다. 탄탄한 기본기는 물론 실력을 인정받는 뮤지션으로서 진정으로 즐기는 그들만의 음악을만들고자 결성된 밴드가 바로 레트로밤이다.

 

‘Fragile’은 ‘부서지기 쉽거나, 섬세한’의 의미를 담은 단어로 레트로밤은 이번 싱글을 통해 금방이라도 깨져버릴 것 같은 젊은 남녀의 위태로운 러브스토리를 특유의 그루비한 기타 리프와 다이나믹한 디스코 리듬으로 속도감 있게 한껏 표현하고있다.

 

한편 지난 ‘Time Lapse’의 스토리에 이어지는 이번 새 싱글 ‘Fragile’ 뮤직비디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트로밤 신곡 ‘Fragile’은 5월1일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이어 다가오는 5월 20일 토요일,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에 유명뮤지션 박재범, 악동뮤지션, 장기하와 얼굴들, 슈가볼등과 함께레트로밤이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