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지 입장권, 음원 스트리밍, 공연 및 전시 관람 등 최대 60% 할인 혜택 제공

 

㈜비즈인사이트가 즐거운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피크닉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피크닉플러스는 국내 여행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여행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까지 보장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피크닉플러스는 계절별 국내 유명 여행지 입장권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준다. 서울랜드, 웅진플레이도시, 제주 에코랜드, 헬로키티 아일랜드 등의 모바일 입장권을 최고 30%까지, 레저, 박물관, 수족관 등의 입장권도 10~60%까지 할인해준다.

여행뿐만 아니라 매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몽키3의 전체 음악상품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인터파크 토핑 공연할인서비스를 통해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공연과 전시를 10~60%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서비스 가입 기간 동안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국내 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에 대한 무료 보험 혜택도 제공한다. 보험 적용 범위는 대중교통 상해, 고속도로 상해, 식중독으로 인한 입원 등이다.

비즈인사이트 조헌 전략본부장은 “피크닉플러스는 즐거운 문화생활 및 야외활동에 안전까지 더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로 매월 990원의 저렴한 가격에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