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C 꾸지뽕참숯불닭갈비

 

성공창업의 지름길은 좋은 아이템과 파트너를 만나는 것이다

꼬꼬C 꾸지뽕참숯불닭갈비는 그동안 꾸준히 성장하면서 창업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임 종희 대표는 지난 40여 년의 닭고기 가공사업을 운영하면서 가맹사업을 병행 업계에서는 뚜렷한 차별화로 대한민국의 식문화를 새롭게 창조해나가는 창의적인 메뉴개발과 체계적이고 상황에 맞는 맞춤형 창업으로 그동안 예비창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아온 회사이다,

특히 이 회사의 닭갈비는 가장 신선한 닭만을 사용 누린내와 일체의 잡내가 없다. 그것은 닭 비린내 잡아주는데 최고인 국내 최초로 꾸지뽕을 이용한 닭갈비를 출시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 꼬꼬C 꾸지뽕참숯불닭갈비

숙취해소, 면역력강화, 당뇨예방, 고혈압예방, 암예방 등의 효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꾸지뽕은 단순한 잡내 제거뿐만 아니라 연육 작용을 하여 고기의 육질을 부드럽게 하므로 어르신들이나 아이들이 먹기에도 제격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보통 닭갈비 하면 본래 춘천을 떠올리고는 하는데 춘천닭갈비는 철판에 볶아먹는 형태로 조금 먹다 보면 잔재된 기름이 있어 느끼해서 많이 먹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이곳은 숯불에 구워 먹는 형태로 숯불 향까지 더해 맛의 깊이가 남다르며, 중독성 있는 맛으로 달콤하기보다는 매콤하면서 담백한 맛으로 손길이 가는 맛이다. 메뉴로는 참숯불닭갈비(매운맛,순한맛),송이불닭발,S라인무뼈닭발,근위구이,막창,오돌뼈,국물닭발,닭곱창전골,메밀국수,주먹밥 등이 있다.

임종희 대표는 “창업자금을 많이 투자한다고 해서 큰 수익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창업 시장의 상황을 고려하면 매장의 크기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운영효율을 최적화하고 고정비를 줄여 매출액의 크기보다 수익률을 높여 영업이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중요 합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