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면역력 높이는 특급 비법 ‘비폴렌’

 

 

4월 6일 방송예정인 JTBC 알짜왕 20회에서는 개그우먼 이경애가 출연, 봄철 건강을 사수하는 그녀만의 특별한 방법을 공개한다.

한국의 ‘여자 찰리 채플린’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아 온 코미디계의 대모 이경애 씨. 항상 유쾌한 모습의 그녀에게도 큰 고민이 있다는데... 바로 나이가 들수록 급격히 떨어지는 면역력! 특히 요즘 같은 봄철이 되면, 면역력 저하로 인한 잦은 감기와 기침으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다고. 이런 이경애 씨가 자신과 딸 ‘희서’의 건강을 위해 선택한 것이 바로 ‘비폴렌’

비폴렌은 꿀벌이 자신의 타액과 꽃가루를 뭉쳐 만든 추출물로, 어린 벌의 성장 에너지가 되는 천연 식품이다. 비폴렌에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높아,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데... 뿐만 아니라 비타민, 칼슘 등 미네랄과 생체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효소 성분으로 노화방지는 물론 다이어트까지 도움을 주는 식품이라는 설명.

그렇다면 건강에 좋은 비폴렌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뭘까? 요리연구가 김영빈과 이경애가 합을 맞춰 선보인 비폴렌 요리는 바로 ‘비폴렌 닭가슴살 스테이크’! 평소 비폴렌을 꾸준히 먹어 온 이경애 씨가 비폴렌과 가장 궁합이 잘 맞는 음식으로 ‘육류’를 선택한 것인데... 특히, 열을 가하면 영양소가 파괴되는 비폴렌의 특성을 살려 소스로 만들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잡은 똑똑한 요리라는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봄철 면역력 사수하는 이경애 씨의 유쾌한 건강법과, 꿀벌이 주는 선물 ‘비폴렌’의 대한 모든 것은 4월 6일 목요일 오전 9시 알짜왕 20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