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와 진균, 효모를 경합하여 발효한 천연발효 음료

 

열처리유산균 제조 및 건강기능성식품 전문 ‘바이오제닉스코리아㈜’(대표이사 김기태)는 헐리웃 스타들이 즐겨 마시는 홍차버섯 발효음료 ‘콤부차(KOMBUCHA)’를 국내 론칭하고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월)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콤부차’는 일반인들에게는 아직 낯설지만, 그동안 미 대통령, 국내 기업 총수, 헐리웃 배우 등 수많은 셀럽들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차와 진균, 효모를 경합하여 발효한 천연발효 음료로 유기산, 미네랄, 비타민, 폴리페놀 등이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강, 항산화, 피부건강, 간 해독 작용, 체내 에너지 생성,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다.

맛 또한 홍차 특유의 고급스러운 풍미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만드는 CO2로 인해 톡 쏘는 듯한 탄산음료의 상쾌함이 잘 어우러졌다.

특히 이번에 국내 수입·판매되는 ‘콤부차 원더드링크(KOMBUCHA WONDER DRINK)’는 OTCO 유기농 인증을 획득 제품으로 저온살균방식으로 특별 제조됐다. 이 방식은 영양성분은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위생적이며 음료처럼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제닉스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소수 셀럽에게만 알려졌던 웰빙 건강음료 ‘콤부차’를 국내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정식 수입하게 됐다”며, “현대홈쇼핑을 통해 좋은 구성으로 판매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탁월한 웰빙 음료이면서도 쉽게 구할 수 없어서 일명 ‘회장님차(茶)’로 불리던 ‘콤부차 원더드링크’는 현재 국내 백화점 및 대형 마트 진출에 나서고 있다.

‘콤부차 원더드링크’는 오는 3월 27일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비자가에서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콤부차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오제닉스코리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