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이언어학원

이언이 가장 잘하는 것! 당신의 영어실력을 기필코 올리는 것!

 

(주)이언에듀케이션 이언어학원

▲ 공동대표 이용현(좌), 김명진(우)

이언에듀케이션(공동대표 이용현, 김명진)은 대치동, 압구정동 등에서 15년 이상 활동한 베테랑 강사들이 세운 영어 교육 전문 기업이다. 2011년 7월 동탄에 이언어학원을 개원한 이래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짧은 역사 속에서도 연간 누적 수강생이 3만명에 육박하며 직영 브랜치 4곳으로 성장했다. 올해는 1~2개 브랜치가 더 오픈된다.

중등부, 고등부와 초등 5~6학년(고학년 위주)이 주요 학습 대상인 이언어학원은 수능영어와 학교 내신 영어 뿐 만이 아니라 TOEFL, TEPS 등 각종 공인 영어시험 대비를 위한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 성공신화의 배경에는 철저하게 검증된 우수한 강사진과 독창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있다. 자체 예습복습프로그램 SDL(Self Directed Learning)과 DT(Daily Test) 그리고 매주 제작 진행되는 영자신문 교육과정으로 학생들의 실력을 키워내고 있다.

이언어학원의 학습시스템은 TEST를 통한 목표성취도(주·월단위)를 체크하여 약점을 철저하게 보완하는 완전 학습을 지향한다. 특목 입시, 대입시 전담 팀을 독립적으로 운영하며 이언의 “결과를 만드는 영어교육”이라는 철학은 놀라운 진학률을 보증하고 있다. 또한 급변하는 입시제도 속에서 목표에 기반을 둔 학습의 유연성을 강조하며 학습자의 수준을 고려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이언어학원은 매년 외대부고, 상산고, 경기외고 및 동탄국제고 등 특목고, 자사고, 자공고 합격자가 평균 50명을 넘고 있다. 지역 인근 명문고인 동탄국제고에는 단일학원으로 11명이 입학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대학 입시에서는 고 3 학생들 70프로 이상이 서울대 연고대를 비롯 각종 사관학교와 수도권 명문대에 진학했다.

자체강사 교육과정을 통해 검증된 이언어학원 강사들은 탁월한 영어교육학지식 뿐 아니라 뛰어난 강의력과 학습관리 능력을 갖추고 현장에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이언어학원은 효과적인 학습방식에 더불어 아날로그식 소통을 강조한다. 첨단화된 교수방법과 관리도 중요하게 다루지만 감정 소통이 없다면 변화를 만들 수 없기 때문이다.

학생과 교사, 부모가 서로 믿고 공감하며 이해할 때 수업의 효과는 배가 되고 안정감 있는 지속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언이 가장 잘하는 것! 당신의 영어실력을 기필코 올리는 것!”이라는 슬로건 하에 이언에듀케이션을 이끌고 있는 이용현 김명진 두 대표는 “결과중심영어교육”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영어라는 도구를 기반으로 한 성숙하고 진보한 세계 시민을 양성한다는 이들의 교육 마인드는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