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에 실속 있게 구매하는 현명한 소비자 늘어

2017년 이노베이션대상 / 경영혁신부문(건강기능식품) 건강마켓 이길수 대표

건강마켓으로 선물 가격 걱정 없어
김영란법 5만원 이하 선물 인기몰이
단연최고의 선물은 건강
건강마켓으로 고민해결

▲ 건강마켓 이길수대표

대선이 한 달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또한 작년 김영란법의 시행으로 인해 많이 찾는 5만원 이하의 선물로는 건강보조식품이 "딱"이다. 피곤하고 어지러운 세상 속에 건강까지 염려해주는 섬세함이 담겨 있어 받는 사람에게 두 배의 감동을 줄 수 있다.

대표적인 건강보조식품 쇼핑몰을 소개한다. 건강전도사인 아산 이길수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건강마켓이다. 올바른 식습관과 건강기능식품의 섭취로 균형 있는 영양 및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러한 건강기능제품의 올바른 섭취와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춰 저렴한 가격에 건강기능식품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구매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건강마켓은 품질이 우수한 다양한 건강식품 및 제품을 합리적인 유통구조로 반값이하에 판매하는 건강제품전문쇼핑몰이다. 건강마켓의 가장 큰 장점인 ‘가격의 합리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격의 부담을 느끼지 않고 쉽게 우수한 제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박리다매형식의 유통구조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길수 대표은 “이제 건강마켓은 단순한 건강식품 쇼핑몰이 아니다”라며 “30여종 이상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바탕으로 건강솔루션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하며, ‘10년 이상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건강기능식품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환절기일수록 건강기능식품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데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찾아 볼 수 있다. 특히 건강마켓의 주요 제품들은 스테미너 향상을 선호하는 40~50대 중장년층의 니즈도 충족시키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다.

비타민은 정상적인 신체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이다. 과다 복용 시 복통이나 설사, 속 쓰림과 같은 위장 장애가 생길 수 있는데 이는 대부분 낮은 체내 흡수율 때문에 발생한다. 부작용을 걱정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마켓이 취급하는 양질의 비타민 제품들이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이 대표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는 매우 높은 편이며, 트렌드에 민감한 현대인들은 2000년대부터 불기 시작한 웰빙트렌드와 친환경 세태에 따라 매년 변천을 거듭하고 있다. 찾는 이들의 수요가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 된다”며 “양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일반인은 물론 그동안 형편이 어려워 접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주고 싶다”고 전해 따뜻한 마음을 짐작해본다.

이처럼 영양 과잉 시대인 요즘 사람들에게 유독 부족한 영양소는 미네랄이다. 특히 많은 먹을거리 중에서도 최근 새롭게 영양학적으로 부각되며 다이어트 상품으로까지 유명세를 타고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물세트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면 어떨까.

건강마켓의 주요제품은 공지환, 산양삼, 천마, 흑마늘, 공진환, 태반, 홍삼, 효소, 백수오, 함초, 아마씨유, 삼채 등의 기능식품을 주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