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혼의 로맨티시스트 김애경의 건강 비결 ‘카카오닙스’

 

3월 9일 방송예정인 JTBC 알짜왕 17회에서는 탤런트 김애경이 출연해 60대의 나이에도 변함없는 건강을 유지하는 비법을 소개한다.

화려한 미모로 젊은 시절 ‘연극계의 마돈나’로 불렸던 김애경 씨. 지금은 다섯 살 연하의 남편과 알콩달콩 지내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지만, 그런 그녀에게도 한때 큰 아픔의 시간이 있었다는데 어머니가 갑작스럽게 암 선고를 받고 손쓸 틈 없이 이별하게 된 것! 이후 김애경 씨는 자신의 건강을 위해 몸에 좋은 음식을 발로 뛰며 찾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 그림 같은 전원주택에서 남편과 단란한 생활을 즐기고 있는 김애경 씨. 그런 그녀가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단, 긍정적인 마인드와 더불어 자신의 건강비결로 꼽는 특별한 식품을 알짜왕에 공개했다. 바로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카카오닙스’!

 

카카오닙스는 초콜릿의 원료가 되는 카카오 열매를 가공하여 잘게 부순 것으로, 초콜릿과 달리 설탕과 첨가물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아 할리우드 스타 사이에서도 유명한 건강식품이다. 폴리페놀 성분이 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풍부한 식이섬유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아주 기특한 녀석! 특히 카카오닙스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카테킨’ 성분이 녹차의 200배나 들어있어 심혈관계 질병을 얻기 쉬운 환절기에 섭취하기 좋은 음식이다.

 

이렇게 훌륭한 건강식품 카카오닙스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없을까? 손맛 좋기로 유명한 김애경 씨가 제안한 요리는 바로 ‘카카오닙스 마늘 말이 조림’! 카카오닙스 특유의 식감과 풍미가 돼지고기와 잘 어우러져, 알짜왕 식구 모두 ‘레스토랑 고급 요리 같다’며 그 맛에 감탄했다는 후문.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건강 요리 ‘카카오닙스 마늘 말이 조림’의 레시피는?

 

‘신의 선물’ 카카오닙스의 효능, 카카오닙스를 맛있게 먹는 방법 등 카카오닙스에 대한 모든 것이 3월 9일 목요일 오전 9시 알짜왕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