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보험컨설팅 부문 1위 선정

보험컨설팅부문 1위 ks자산관리(주) "보험비교닷컴"

2012년 일간스포츠와 한국미디어연합뉴스가 후원한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보험컨설팅 부문 1위는 KS자산관리(주)가 선정이 됐다. 선정기준은 기업경영 150점, 연구개발 100점, 생산성 및 품질향상 100점, 기업성과 가치창조 150점 등 총12개 항목을 평가하여 500점 만점으로 이루어진다.

▲ KS자산관리(주) 김승현 대표이사

KS자산관리(주)(대표 김승현)는 보험비교닷컴을 통해 10개 이상의 각 보험사 상품을 가격·나이·성별·직업별로 분석해서 보장성이 높은 상품을 선별하여 고객에게 권유하는 온라인 보험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보험컨설팅 전문기업인 KS자산관리(주)는 메리츠화재 등 18개 손해보험, 생명보험사와 보험판매 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운전자보험, 연금저축보험 등 고객에게 필요한 금융상품의 다양한 니즈를 분석하고 설계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주는 점이 강점이다.

▲ 서비스혁신부문 대상 선정
KS자산관리의 온라인 보험은 매년 50% 이상 급성장하고 있으며, 고객들 또한 보험비교 분석을 통해 권유받은 보험에 관해 만족도가 높아서 1년 후 해약률이 일반 오프라인 보험설계사를 통한 가입 대비 절반 이하인 8% 수준이다.

김승현 대표는 “똑같은 보험이라도 보험비교사이트와 같은 인터넷을 통해 각 회사별, 상품별로 보험을 비교한다면 보다 효과적으로 보험 가입이 가능하며 이런 인식이 널리 퍼진다면 온라인 보험 시장이 더욱 활성화 될 것”이라며, “올해부터 보험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현재보다 더 효과적인 보험 상품을 공동 개발하여 고객유치를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사이트는 한가지 회사의 상품만을 취급하는 보험사와 달리 백화점식으로 10여개 보험사의 상품을 나열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각 보험 상품별로 비교 분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보험사, 나이, 성별, 직업 등에 따라 각기 다른 보험료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보험비교닷컴 보험상담센터 안내
무료전화 :  080-865-1100
홈페이지 : http://inr.kr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