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브랜드 ‘프리티’가 새 학기를 맞아 ‘두근두근 새 출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초, 중, 고,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8종(렌탈 2종)의 단말기를 최저가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한다.

갤럭시On7, 갤럭시A5, X300 등 LTE 단말기부터 폴더 단말기까지 선택 가능하며, 아이폰6S+ 등 단말기를 구매하지 않고 렌탈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리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페이스북에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키보드, 만년필,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한다.

또 현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최강유심팩 이벤트’와 중복되어 반박불가팩 요금제가 결합된 단말을 구매하면 평생 요금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프리티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및 사은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 소식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새 학기 이벤트 및 알뜰폰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