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중동점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이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10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UPLEX)에 오프라인 매장 6호점을 오픈한 것.

아키클래식은 지난해 수원AK몰을 시작으로 동대문 두타몰, 신세계 백화점에 이어 현대백화점까지 대형 유통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아키클래식이 입점한 중동점 유플렉스는 부천의 최대 쇼핑 타운으로 서울과 경기의 트렌드를 잇는 패션 중심가다. 유동 인구가 많아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트렌드를 리드하는 젊은 감각의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다.

아키클래식은 현대백화점 중동점 오픈을 기념해 고급 텀블러 및 양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아키클래식의 슬로건인 ‘어썸 디자인’(AWESOME DESIGN)과 부합하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각도의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면서 접근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클래식은 올해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