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로 태어난 아이들 이름 지으며 사명감 느껴..

 

이름은 나를 대변하는 것과 같은 고유하고 소중한 것이다. 이러한 이름을 부모들은 아무렇게나 지어서는 안된다. 불리기 쉬운이름이 좋은 이름이 아니라 아이에게 맞는 이름과 뜻을 찾아 만들어줘야만 살아가면서 좋은운을 지닐수 있다.

한번 지어진 이름은 사용하는 나날이 자신의 운과 연결되어 좋은 이름 일수록 좋은 생을 살아 갈 수 있다. 좋은이름은 그풀이에 있어 좋은 사주를 타고 나야 하지만 이름으로도 액운을 막을 수 있다.

요즘은 옛날 과 달리 통신시설 발달로 좋은 이름을 짓기 위해 작명소나 철학원, 철학관을 이용할 때도 인터넷을 통해 해당 작명소의 작명가 이력을 꼼꼼히 살펴보고 전화로 상담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과거에는 신생아 작명이나 개명, 상호작명을 하기 위해 인근 작명소나 철학관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던 단점이 있었다.

인근 작명소의 경우 해당 작명가의 이력을 소비자가 판단하기 어려웠다. 좋은 이름 작명은 사주팔자를 분석해서 정통 성명학 법칙을 적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주팔자와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때문에 작명가의 작명 능력은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대한민국 작명1번지를 대전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계신다. 그 이유는 전현준소장의 입소문이 전국에 퍼져 해외서 까지도 방문한다. 꼭 전현준 소장의 작명소를 찾아야지 유사 작명소에 가면 특혜를 받지 못한다.

전현준 원장은 "작명의 핵심은 사주팔자를 근간으로 이름과 사주팔자가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 며 " 이름으로 인해 놀림감이 되거나 이름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또한 이름이 단순히 부르기 좋은이름 이라 할지라도 사주와 정통 성명학의 원리에 맞지 않은 이름 이라면 개명하는 것이 좋다" 고 강조한다.

전현준 원장은 국제 역술인 협회 대한민국 성명학 연구소 소장, 국제 역술인 협회 학술위원장, 국제 역술인 협회 대전광역시 지부장, 한국 역학협회 월간역학 해설위원, 전현준 좋은 이름 작명소 원장을 맡고 있다. 작명이나 개명 분야에서는 실력 있는 정통성명학자로 체계적인 작명·개명 상담과 사주에 맞는 예쁜이름 지어주는 작명소로 유명해져 대전에 위치한 작명소지만 주변가까운 청주같은 충청권 지역과 멀게는 전국 팔도에 이르기까지 작명문의가 꾸준히 접수되고 있다고 전했다. 우리나라 주요 도시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교포 나 근무자들의 작명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이어 전 원장은 좋은이름 작명 방법은 "사주팔자를 정확히 분석해서 수리오행, 획수음양, 음령오행, 자원오행이 조화를 이룸과 동시에 부모형제 관계 등을 모두 고려해 성명학적으로 가장 잘 맞는 이름을 지어야한다"고 강조 한다 그러므로 작명가의 능력이 검증된 작명소 선택이 중요하다고 조언 한다

제대로 된 아기이름 작명 및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 홈페이지(http://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8450-3003)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