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크루즈는 2017/18년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얼리버드 예약 특전인 ‘세일 비욘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3월부터 2018년 4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일정 내 예약한 고객에게 선실타입에 따라 인당 최대 200달러의 요금을 추가 할인하고, 오션뷰 클래스 선실부터 상위 등급의 선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크루즈 일정 중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선내 초고속 인터넷(Xcelerate) 중 2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4번째 승객에게는 무료 인터넷과 무알콜 음료 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하고 스위트 선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초고속 인터넷(Xcelerate) 등 4가지를 모두 무료 제공한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 ‘세일 비욘드 이벤트’는 지난 1월에 이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선실 타입에 따라 최대 4인까지 선실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며, “오션뷰 이상 예약 고객에게 제공되는 예약 특전도 함께 누릴 수 있는 만큼 2017/18년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프로모션 특전은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일정을 예약하면 온보드 크레딧과 클래식 음료 패키지 특전이 자동 적용되며, 예약 특전 변경을 원할 경우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현대인의 모던 라이프 스타일과 크루즈의 럭셔리 컨셉을 조화롭게 접목한 대표 크루즈 선사로 현재 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6대륙 256여 개의 기항지를 연중 운항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