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장비 통한 과학적 진료 ‘노하우·안전·만족’ 3박자 갖춰

의료서비스부문(체형교정·턱관절)
당당한의원·한방병원, ‘노하우·안전·만족’ 3박자 갖춰

 

 

통계에 따르면 몸의 통증으로 인해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이는 현대사회에 들어서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 컴퓨터, 스마트폰 사용 등이 늘면서 고정된 자세 혹은 흐트러진 자세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균형이 맞지 않아 생긴 병이라 할 수 있다.

우리 신체 통증의 원인이 되는 전신 불균형의 근본적인 교정·치료에 앞장서 있는 네트워크 당당한의원·한방병원(원장 성진욱, www.yesdang.com)이 체형교정과 턱관절을 이용한 근본치료를 하는 병원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당당한의원·한방병원은 체형교정, 턱관절 등을 치료 시 아픈 통증부위만을 보는 것이 아닌 원인을 찾아 치료해 재발율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며, 획일화된 치료가 아닌 1:1 맞춤 치료를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턱관절을 이용한 근본치료, 추나요법, 롤핑(근막이완술) MET, BMG, 봉침, 약침, 뜸, 침, 관절가동술, 운동요법 등 다양한 치료법과 장비를 이용하여 시술하고 있다. 특히 턱관절을 이용한 근본치료는 턱관절을 이용해 뇌와 전신 척추를 정상화 시키는 정밀한 치료법으로 일반 질환을 비롯한 뇌신경계와 장부 및 척추관절, 근육 골격계의 난치 질환을 광범위 하게 치료하고 있다.

당당한의원·한방병원은 환자 개인의 상태에 따라 교정을 위한 추나요법, 근막이완이술 등 한의사의 치료스킬이 필요한 경우 그 동안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손목과 손의 힘(압력)을 미세하게 조절하여 통증의 정도에 맞는 치료로 교정 효과를 높이고 있다. 또한 당당한의원·한방병원은 전통 한의학을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과학적인 검사 시스템 및 독일식 쉬로스 요법과 프랑스 족부교정기 등을 접목해 보다 다양한 접근방법을 이용한 다각화된 치료로 환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성진욱 원장은 “당당한의원·한방병원은 모든 질병의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하는 것을 목표로 당당한 진료를 위해 전 지점, 전 직원이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검사와 진단으로 기능적, 구조적 문제를 바로 잡아 고객 만족으로 보답하기 위해 정기적인 세미나 및 학회 활동을 통해 한의학 세계화의 야심찬 꿈을 지역별 각 지점들과 함께 완성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당당한의원·한방병원의 치료 프로그램은 턱관절교정, 척추교정, 골반교정, 휜다리교정, 척추측만증, 디스크와 비만, 소아청소년들의 최대 고민인 비염 성장의 치료와 개선을 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시스템 구축으로 비수술 체형교정·턱관절 중점치료 한의원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