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다시 태어나게 하는 TV조선 <대.세.남.> 시즌 2, 올 상반기 방영 예정

 

지난해 10월 종영한 TV조선 <대한민국 세상을 바꿀 남자의 도전> (이하 <대.세.남.>)이 2017년 상반기 시즌 2로 다시 돌아온다.

 

국내 최초 남자의 인생을 다시 살게 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남자 인생 리본(Reborn) 프로젝트 <대.세.남.>은 총 8회에 걸쳐 방송된 남자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으로, 외모 콤플렉스로 인해 고통 받았던 남자들을 위해 성형뿐만 아니라 치과 치료, 피트니스, 정신과 상담, 수면 클리닉 등 다양한 내·외적 치료를 통해 도움을 주어 호평을 받은 프로그램.

 

시즌 1의 종영 이후 다시 태어나고 싶은 남자들의 지원 요청과 더불어 일본, 태국 등의 방송사에서도 대한민국 유일무이 남자들을 위한 리본프로젝트 <대.세.남. 시즌2.> 제작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2017년 새롭게 시작될 시즌2와 지난 시즌1과의 차별성으로는 먼저 공개 오디션 개최다. TV조선 사옥에서 진행될 서울 공개 오디션은 물론 지방에 거주 중인 <대.세.남.> 후보들을 위해 지방에서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지방을 넘어 아시아 전역으로 범위를 확장, 태국, 중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의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글로벌 대.세.남. 들의 도전을 스페셜 회차로 구성하여 지역, 나이, 국적의 경계가 없는 글로벌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으로 변신을 꾀할 예정.

이에 <대.세.남. 시즌2>에서는 ‘2017년 진정한 대세남’으로 거듭나고 싶은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참가 자격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거나 부정교합 등의 치과 질환 혹은 초고도 비만 등의 치료가 필요한 남성, 외모 때문에 이루고 싶은 꿈에 제약을 받고 있거나 사회생활에 지장이 있는 만 19세 이상 성인 남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TV조선 홈페이지 대한민국 세상을 바꿀 남자의 도전 <http://tvchosun.com> 또는 공식 메일 <daesenam@naver.com>으로 지금 바로 지원할 수 있다.

 

국내 최초 남자의 인생을 다시 살게 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남자 인생 리본(Reborn) 프로그램 <대.세.남.> 시즌2는 2017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