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상반기, 새롭게 돌아올 TV조선 <대한민국 세상을 바꿀 남자의 도전> (이하 <대.세.남.>) 시즌 2에 지난 시즌 1에 이어 컬투 정찬우와 이상민이 함께할 예정이다.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국내 유일무이 메이크오버쇼인 <대.세.남.>은 육체적 정신적인 고통은 물론 사회 진출에까지 제한 받았던 남자들에게 성형 뿐 만 아니라 치과 치료, 피트니스, 정신과 상담, 수면 클리닉 등 다양한 내·외적 치료를 통해 도움을 주어 많은 호평을 받은 프로그램.

 

대세 히어로즈 뿐만 아니라 MC들 역시 출연자들에게 현실적인 조언과 도움을 아끼지 않아

출연자들뿐만 아니라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남들과 다른 외모로 인해 좌절하는 대한민국의 모든 남성들에게 새로운 인생을 선사하는데 앞장서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갖고 시작했던 정찬우는 매회 다시 태어나고 싶은 출연자들을 위해 때로는 촌철살인 돌직구로, 때로는 상처를 어루만져주며 인간적인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그는 인생의 쓴맛과 단맛을 제대로 맛본 도전의 아이콘인 이상민과 다시 만나 <대.세.남.> 시즌2에서 또 한 번의 기적을 이어갈 예정이다.

 

개그맨 지망생이었던 4회 대세남 이정원 씨를 위해 본인의 공연장에 초대해 아낌없는 조언을 하기도 했던 정찬우와 모델을 지망하는 2회 출연자 하승수 씨를 위해 깜짝 선물로 권문수 패션 디자이너와의 만남을 주선했던 이상민. 단순한 방송 프로그램이라 생각하지 않고 진정으로 출연자들에게 도움을 아끼지 않았던 두 사람이 시즌 2 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가 되고 있는 상황.

 

정찬우, 이상민, 그리고 대세남 히어로즈 들과 함께하는 ‘대.세.남. 시즌 2’는 오는 상반기, TV조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세.남. 시즌2>에서는 ‘2017년 진정한 대세남’으로 거듭나고 싶은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참가 자격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거나 부정교합 등의 치과 질환 혹은 초고도 비만 등의 치료가 필요한 남성, 외모 때문에 이루고 싶은 꿈에 제약을 받고 있거나 사회생활에 지장이 있는 만 19세 이상 성인 남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TV조선 홈페이지 대한민국 세상을 바꿀 남자의 도전 <http://tvchosun.com> 또는 공식 메일 <daesenam@naver.com>으로 지금 바로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