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일 방송예정인 JTBC 알짜왕 13회에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HOT한 치어리더 박기량이 출연해 지치지 않는 체력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한다.

 

‘경기장의 꽃’ 치어리더, 그중 국가대표 치어리더로 불리며 많은 스포츠 팬들의 사랑을 받는 치어리더 박기량! 예쁜 외모와 건강한 몸매, 뛰어난 응원실력으로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서 박진감과 활력을 높여주는 일등공신인데.... 연일 쉴 틈 없이 바쁜 그녀의 건강관리 비법은 바로 일에 대한 열정과 매일 챙겨먹는다는 ‘아로니아’!

 

아로니아는 중세 유럽 귀족들이 즐겨 먹었다고 해서 ‘킹스베리(King’s Berry)’, 중국에서는 늙지 않는 열매라는 뜻의 ‘불로매(不老莓)’로 불리는 베리의 일종.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현존하는 베리 류 가운데 가장 많이 함유돼 있어, 노화 방지, 면역력 강화는 물론 암 예방과 치료에도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는데...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아로니아의 효능을 일찍이 알아챈 박기량 씨. 어느덧 11년 차 베테랑 치어리더가 된 그녀는 피로회복과 안티 에이징을 위해 아로니아를 먹기 시작했다고. 경기장과 연습실에서 틈틈이 아로니아 물을 챙겨 마시는 것은 물론, 후배들에게도 아로니아 효능 전파에 여념 없는 모습! 뿐만 아니라, 후배를 집으로 초대해 아로니아 식단을 전수하기도 했다는데~ 박기량이 전수해 준 아로니아 0과 000는 과연?

 

아름다움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왕의 열매, 아로니아의 효능과 박기량의 아로니아 활용법에 대한 모든 것은 1월 18일 오후 6시 30분 알짜왕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