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유학 전문 ‘영국아트유학’이 ‘온라인 예술유학박람회’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온라인을 통해 진행돼 시간이나 장소에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골드스미스 대학을 비롯해 글라스고 예술대학, 러프버러 대학, 브라이튼 대학 등 영국 명문 예술대가 다수 참석해 영국 예술 유학 관련 상담을 제공하며, 입학 수속 절차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오는 2월 10일에는 오프라인 세미나도 개최된다. 이 날 세미나에는 영국아트유학 관계자가 직접 참석해 ‘영국예술유학의 모든 것-파운데이션부터 석사까지’를 주제로 영국대학의 교육 시스템과 아트앤 디자인 유학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 전문 교육기관 KIC의 대학 진학 담당자가 파운데이션 커리큘럼의 장점과 영국 대학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장학금은 물론, 백화점 상품권과 줄리정 아이엘츠 무료 수강권, 포트폴리오 학원 할인권 등 박람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영국아트유학 최영신 대표는 “이번 온라인 유학박람회는 기존 오프라인 박람회 참석이 어려웠던 학생들은 물론, 입시 후 늦은 유학을 준비하고 있거나 국내 대학 진학 후 해외 유학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자리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그간 아트앤 디자인 전공 및 유학과 관련한 방대한 인터넷 정보 속에서 무엇이 옳고 그른 것인지 제대로 판단이 서지 않았던 이들을 위해 올바른 영국 예술 유학 정보와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무료로 진행되는 영국아트유학의 ‘온라인 예술유학박람회’ 및 참가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