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사업 모델 전시 및 홍보 등 교육관계자에게 볼거리, 배울거리, 즐길거리 제공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이하 KBS온평원)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되는 ‘제14회 교육박람회’(EDUTEC KOREA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 교육 녹색환경연구원과 엑스포럼이 주최하고 교육부, 국토교통부, 환경부, 시도교육청, 대통령직속청년위원회, KBS온평원 등이 후원하는 이번 교육박람회는 올해로 14회째 시행되고 있다. 전국의 학부모와 학생, 교육관계자, 교사, 교직원, 교육청 및 정부 기관 담당자들이 모이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KBS온평원은 최대 규모의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주력 사업 모델 전시, 홍보, 영업 및 관람객과 교육 관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볼거리, 배울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부스를 방문하는 개인, 학교, 기관, 단체, 지자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이러닝 콘텐츠 5,200여종 B2B, B2C 공급 및 임차 △교재, 이러닝 콘텐츠 공동개발, 대행 △교육재능기부(국가공인, 민간자격 시험 대비 무상교육) △방과 후 교사 육성 시스템 △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캠프 에듀비크(EDUBIQUE)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육 △타로카드 마스터 양성 과정 △소프트웨어 교육 연계 보드게임 지도사과정 △NCS 커피 레귤레이션 바리스타 자격증 과정 등 KBS온평원의 주력 사업에 대한 전시 및 홍보를 진행한다. 부스에 방문하는 교육 관계자에게는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며, 현장 업무협약 또는 계약 체결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부스 내 특설무대에서는 KBS온평원의 박람회 대표 아이템인 ‘이러닝 콘서트-지식나눔 릴레이 강연’을 진행한다. 3일간 캘리그라피, 타로카드 마스터, 외국어, 스피치, 커피바리스타, 초콜릿 마스터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펼쳐진다.

이 외에도 KBS온평원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타로 동영상 강좌인 ‘도전 타로마스터’의 론칭 및 최단기간 최다 달성을 기념해 전문 타로마스터가 신년맞이 무료 운세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NCS커피 레귤레이션 바리스타 강의 론칭을 기념해 전문 바리스타가 즉석에서 커피를 제공하고, 다양한 교육상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제14회 교육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KBS온평원은 KBS미디어(주)와 형설출판그룹 ㈜형설이엠제이가 ‘전국민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환경 조성 및 동기 부여’라는 설립 취지로 공동 론칭한 온ㆍ오프라인 통합 교육포털서비스 브랜드로 교육 전분야에 걸친 5,200여 개의 국내외 우수 동영상 강의, 교재, 온라인 모의고사, 재능기부, 특강 등 다양한 평생교육 콘텐츠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최근 기업, 기관들과 다수의 업무협약 체결 및 누적방문객이 420만명 돌파, 재능기부 대상 60만명 돌파, 이색 동영상강의 타로카드 ‘도전 타로마스터’ 최단기간 최다수강률 기록 등 소식을 전하며 순항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