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의 다양한 비데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대표 카밍래리위엔)는 신년을 맞아 ‘노비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비타의 다양한 비데 제품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먼저, 국내 최초로 방수 및 탈취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신제품 컴포트 비데(BD-N443/433)를 만나 볼 수 있다.

컴포트 비데는 IPX5 방수등급의 본체와 IPX7 방수등급의 리모컨으로 구성되어 물청소가 가능한 제품으로 비데를 사용하는 주부들 사이에 가장 큰 고민거리로 여겨졌던 화장실 청소 문제를 해결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받고 있다. 특히 리모컨은 욕조에 빠뜨리거나 흐르는 물로 세척해도 손상이나 고장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29mm의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 속에 노비타 비데의 모든 기능을 갖춘 콤팩트 비데(BD-N330T/AS)와 비데에 꼭 필요한 필수 기능만을 담은 헬시 비데(BD-KA237)도 10만원 중반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데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클린 비데(BD-KA433Y/RY/SY)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새 제품으로 교체되는 클린 비데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노즐 청소 커버를 채택해 욕실 인테리어는 물론, 위생 기능까지 두루 고려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특별한 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비데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사용감은 물론, 디자인과 위생까지 고려한 노비타의 다양한 비데 제품이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콜러노비타의 신년 맞이 프로모션 ‘노비타 페스티벌’은 오는 31일까지 노비타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지난 2011년 세계적인 주방 및 욕실용품 제조 전문 기업 ‘콜러(Kohler)’와 합병한 30년 전통의 생활건강 전문 기업이다. 우수한 항균력의 풀 스테인리스 노즐과 자동 노즐 세척 기능, 미사용 시간대 온수와 히터 작동을 제한하는 절전 기능 등 위생 및 절전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의 비데 제품을 통해 국내 비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