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붉은닭의 해 정유년(丁酉年) 태어난 아이들 좋은이름으로 세상 빛내길 기원"

 

 

대전에서 입소문난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가 2017년 붉은닭의 해 정유년(丁酉年)맞아 " 새로 태어난 아이들에게 좋은이름으로 세상 빛내길 기원"한다는 새해 메세지를 전했다.

대전에 위치하고 대전작명소 중 입소문이 제일 많이 난 전현준 소장은 좋은이름이 평생을 좌우 한다고 한다.

작명은 평생운을 만들고 한아이의 앞길은 열어주는 소중한 것이기 때문에 사주팔자를 짚어보고 분석하여 이름을 잘 지어야한다.

작명가의 능력을 살펴보는 방법은 작명가의 경력과 고객들의 평가 후기도 살펴 봐야한다.

예전 남아를 선호하던 시대에 여자아이가 태어나면 춘자, 말자, 영자 등 아들자(子)를 뒤에 넣어 여자아이를 그만 낳고 아들을 낳게 해달라는 미신에서 비롯하여 성인이 된 여성분들이 개명하는 일이 많았다. 지금 같은 현대사회에 아들 딸 구별 없이 자식에 삶이 평탄하게 성공한 삶을 살아가게 만들어주고 싶은 것이 부모마음이다.

전현준 원장은 "작명의 핵심은 사주팔자를 근간으로 이름과 사주팔자가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 며 " 이름으로 인해 놀림감이 되거나 이름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또한 이름이 단순히 부르기 좋은이름 이라 할지라도 사주와 정통 성명학의 원리에 맞지 않은 이름 이라면 개명하는 것이 좋다" 고 강조한다.

2013년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에 이어 2014년 한해를 돌아보며 각 분야에서 선전하는 대한민국의 인물을 뽑는 신 한국인 대상 성명학부문에서 좋은이름 작명소 전현준 소장이 선정 될 만큼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전현준 원장은 국제 역술인 협회 대한민국 성명학 연구소 소장, 국제 역술인 협회 학술위원장, 국제 역술인 협회 대전광역시 지부장, 한국 역학협회 월간역학 해설위원, 전현준 좋은 이름 작명소 원장을 맡고 있다. 작명이나 개명 분야에서는 실력 있는 정통성명학자로 체계적인 작명·개명 상담과 사주에 맞는 예쁜이름 지어주는 작명소로 유명해져 대전에 위치한 작명소지만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인천 세종 전주 등 우리나라 주요 도시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교포 나 근무자들의 작명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이어 전 원장은 좋은이름 작명 방법은 "사주팔자를 정확히 분석해서 수리오행, 획수음양, 음령오행, 자원오행이 조화를 이룸과 동시에 부모형제 관계 등을 모두 고려해 성명학적으로 가장 잘 맞는 이름을 지어야한다"고 강조 한다 그러므로 작명가의 능력이 검증된 작명소 선택이 중요하다고 조언 한다

제대로 된 아기이름 작명 및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 홈페이지(http://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8450-3003)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