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 강추위가 시작되면서 많은 이들이 건조함을 호소한다. 이는 얼굴은 물론 손과 발 온 몸 전체에서 느낄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손발톱은 육안으로 건조함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네일아트를 자주 하는 여성들의 경우 손발톱이 갈라지거나 얇아지고 영양이 부족할 수 있다. 이럴 경우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지만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 쉽지 않은 실정.

 

때문에 최근 가정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손톱영양제 제품들이 시중에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 추세다. 그 중 풋케어 전문 브랜드 ‘더풋샵’이 선보이고 있는 ‘더풋샵 손발톱영양제’는 건조하거나 갈라지고 부러지는 손발톱에 탁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부러지거나 건조한 손톱과 발톱 외에도 변형되거나 표면이 거칠고 두꺼워지는 곳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2~3회 바를 수 있으며, 상쾌한 향과 끈적임 없는 발림성으로 촉촉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관계자는 “겨울철이 되면서 손발톱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해당 제품 판매량 또한 급증했다”며, “SNS상에서도 긍정적인 후기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풋샵 손발톱영양제’는 가까운 ‘더풋샵’ 매장 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매장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aripoo7’님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