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취향 저격 정보쇼 JTBC ‘알짜왕’에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몸짱 개그우먼’으로 거듭난 개그우먼 허안나가 자신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것.

 

큰 키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몸매’, ‘다이어트’가 빠지지 않는 허안나! 그런 만큼 몸매 관리에 각별한 신경을 쓴다는데~ 그 비법을 알아내기 위해 알짜맨이 출동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만난 그녀의 몸매 관리 비법은 하루도 빼놓지 않는 운동과 ‘카카오닙스’!

 

카카오닙스는 식품의 고유한 칼로리보다 소화하는 데 소모되는 칼로리가 더 높은 대표적인 네거티브 칼로리 푸드로 알려져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고 포만감을 주며, 내장지방과 피하지방 감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데... 이처럼 다양한 다이어트 효과 때문에 일각에서는 카카오닙스를 ‘다이어트 열매’라고 부를 정도!

 

이런 카카오닙스의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허안나 씨. 운동, 스케줄 등 이동하는 내내 카카오닙스 차를 마시는 것은 물론, 식탁에도 카카오닙스가 빠지지 않는다는데...먹음직스러운 스테이크를 칼로리 걱정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비결은 바로 그녀가 직접 개발한 카카오닙스 OO 덕분이라고. 허안나의 다이어트 레시피, 그 비결은 과연?

 

한편,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카카오닙스를 활용한 두 가지 다이어트 음식도 선보였다. 다이어트 음식은 맛없다는 편견을 깨고, 전 출연진의 감탄사를 부른 카카오닙스 다이어트 요리와, 집에서 간단한 도구로 살을 빼는 ‘겨울철 군살빼기 알짜 운동법’까지~

 

D라인을 S라인으로 바꿔줄 맛있는 다이어트 비법, 카카오닙스에 대한 모든 것은 1월 11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알짜왕 12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