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고 위험한 장소의 CCTV 카메라 유지 관리, 이제 안전하고 신속하게!

대한민국 과학과 기술력의 본고장 대전. 이곳에 또 하나의 기술력 중심의 기업이 있다. 제품 자체만을 보면 매우 간단해 보이지만 꼼꼼히 살펴보면 우리의 안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매우 중요한 제품들이다. CCTV 카메라 오토리프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오티에스(송무상 대표 042-586-1451~3 www.ots.co.kr)은 CCTV 솔루션, 전기, 통신, 음향장비, 소방시설 관련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으로 높은 곳에 설치되는 CCTV의 관리, 유지 보수를 위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주)오티에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오토리프트의 유지보수 방식은 먼저 안전한 작업이 가능한 것이다. 장애 발생 시 오토리프트에 연결된 카메라를 하강해 안전하게 지상에서 작업할 수 있으며 야간, 악천후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유지보수를 할 수 있다. 또한 높고 위험한 곳에 올라가 작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1인 작업과 고소차량 불필요로 유지 보수에 대한 비용이 절감된다.

▲ 송무상 대표

특히 오토리프트 장치 OTS AL-100A/OTS AL-300 제품의 경우 10~30미터에서 운용이 가능하며 10kg 이하의 다양한 CCTV 카메라와 호환성을 갖고 있다. 방진, 방습은 물론이며 스마트폰 어플 및 원격지의 NVR에서 오토리프트 장치와 융합하여 승하강의 기능을 지원한다. 이와 같이 ㈜오티에스 제품은 교통, 전력, 수도, 보안, 국방 등 각종 산업현장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으며 24시간 언제든지 유지 보수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특히 정부 발주 공사에 관심을 받고 있다.

▲ 제품 이미지

CCTV 카메라의 비디오 영상을 다양한 설치 목적에 맞추어 사용자가 지정한 각종 이벤트에 대한 지능형 분석이 가능한 고성능 영상 감시 시스템을 구축한다. 이 시스템은 GUI 기반의 시스템 관리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최대 480TB 단일 랙을 통한 높은 확장성과 고해상도의 영상을 쉽게 저장 할 수 있는 하드디스크 이중화로 구성된다. 이로써 어떠한 환경에서도 효율적인 디스크 활용이 가능한 다양한 솔루션을 지원하는 스토리지 방식의 NVR을 지원하므로 사용자들에게 만족감을 전해주고 있다.

▲ 제품 이미지

한편 (주)오티에스는 국방과학연구소 신축 전기공사, 한화건설 신축공사. 국가보안기술연구소, 해군사령부 화상감시카메라 유지보수 용역 등 주요 기업 및 국가기관 사업 등을 맡아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오티에스 송무상 대표는 “무엇보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한 사회에 필요한 제품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기술 대상 선정 기업-(주)오티에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