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이스 종결자 서효명

 

1월 4일 방송 예정인 시청자 취향 저격 정보쇼 JTBC ‘알짜왕’에서는 3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베이비페이스의 주인공 서효명이 출연해 건강과 동안미모의 비결을 공개한다.

 

농구선수 박찬숙씨의 딸로 우월한 키와 탁월한 운동신경까지 타고난 서효명씨, 거기다 어려보이는 외모까지 소유하고 있는데~ 남부러울 것 없어 보이는 그녀, 하지만 30대에 들어서면서 미모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 동안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가 선택한 것은 바로 ‘마키베리’라고 한다.

 

칠레의 마푸체 인디언들의 건강비결인 마키베리는 오직 칠레 파타고니아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희귀한 열매로 마키베리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성분이 체내 활성산소를 줄이며 노화를 방지한다. 또한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혈관 내 노폐물을 녹여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혈관 청소부’라고 불리기도 한다. 더불어 면역 체계에 도움을 주고, 암 예방, 콜레스테롤 저하, 시력보호에도 효과가 있는 식품이다.

 

엄마를 닮아 운동신경이 뛰어날 뿐 아니라 스스로 운동을 즐기며 몸매를 가꾸고 있다는 효명씨, 요즘은 마키베리를 섭취하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고 있다는데~ 때문에 서효명씨의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마키베리다. 마키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몸속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해 주고 지방질을 흡수, 배설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마키베리를 활용한 음식 대결이 펼쳐졌는데! 녹화 당일 앞치마를 두르고 출연한 오한진 교수님의 깜짝 변신, 그가 소개하는 쉽고 간편한 마키베리 요리는 과연 어떤 것일까? 건강한 몸과 아름다운 외모를 위한 신의 선물! 마키베리에 대한 모든 것은 1월 4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알짜왕 11회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