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황이모’ 황인선

▲ jtbc 알짜왕 제공

12월 14일 방송 예정인 시청자 취향 저격 정보쇼 JTBC ‘알짜왕’에서는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남다른 매력을 뽐낸 ’황이모‘ 황인선이 출연해 건강과 동안미모의 비결을 공개한다.

풋풋한 10대 소녀들 사이에서 서른 살의 나이로 얻게 된 ‘황이모’라는 별명이 처음에는 달갑지 않았다는 황인선 씨. 쟁쟁한 10대 출연자들과 경쟁하며 동안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가 선택한 것이 바로 ‘카카오닙스’였다는데~ 카카오닙스는 카카오나무 열매의 씨앗인 카카오빈을 발효, 건조, 로스팅한 순수 카카오열매로, 다량의 항산화 물질을 함유해 노화방지에 좋을 뿐 아니라 체지방 감소, 체력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효능 높은 식품이다.

그런데 황인선 씨가 카카오닙스의 덕을 본 건 비단 동안 외모 뿐 만이 아니라고~ 대학에서 무용을 전공,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에 틈틈이 카카오닙스를 먹으며 S라인까지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때문에 간단한 간식부터 각종 요리까지 황인선 씨의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카카오닙스라고 밝혔다.

한편 촬영 당일 황인선 씨의 집을 찾은 특별한 손님들! 함께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쌓은 우정으로 제주도 일정까지 취소하고 황인선씨의 집을 찾아온 ‘특별한 그녀들’은 과연 누구?! 그리고 황인선이 특별 손님을 위해 준비한 비장의 요리 ‘카카오닙스 갈비찜’의 맛은?

황인선을 찾아온 특별한 손님의 정체와, 스튜디오를 특급 레스토랑으로 바꾼 카카오닙스 스테이크, 그리고 카카오닙스를 활용한 다양한 알짜팁까지! 카카오닙스에 대한 모든 것은 12월 14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알짜왕 8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