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오아후·와이키키 드라이빙 지도 또는 <미국 국립공원을 가다> 책 증정

 

알라모 렌터카가 오는 12월 19일까지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알라모 렌터카를 예약한 회원 중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70명을 대상으로 ‘하와이 오아후·와이키키 드라이빙 지도’ 또는 미국 국립공원 이야기를 담은 ‘미국 국립공원을 가다’ 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알라모 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하고 상품을 선택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20일 뉴스&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개한다.

이와 함께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그레이드 혜택은 로그인 후 홈페이지 내 예약하기를 통해 신규 예약하거나 신규 예약 시 업그레이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되며, 중소형과 중형 등급에 한해 한 등급 무료 업그레이드가 자동 적용된다.

알라모 렌터카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과 함께 예약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알라모 렌터카의 혜택과 함께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약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라모 렌터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알라모 렌터카는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브랜드로 전 세계 9,600여 지점을 보유한 렌터카 레저 마켓 선두 업체다. 현재 미국, 하와이, 캐나다, 유럽 등 다양한 지역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