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대표 영화 3편에서 영감 받은 3가지 패키지로 구성

 

온라인 호텔예약 전문 ‘호텔엔조이’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획전 ‘아임 유얼 산타(I’m Your Santa)’를 오픈했다.

오는 31일까지 12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겨울’하면 생각나는 대표영화 3편에서 영감을 받아 ‘나홀로 집에 PKG’와 ‘러브액츄얼리 PKG’, ‘인사이드 아웃 PKG’의 총 3개의 패키지로 선보였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각 패키지 예약자에게 해당 패키지별 특별 선물이 함께 증정된다. ‘나홀로 집에 PKG’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거나 조용한 연말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상품으로 패키지 예약 시, 힐링스크래치북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연말을 위한 ‘러브액츄얼리 PKG’ 예약 시에는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의 산타모양 입욕제가, ‘인사이드 아웃 PKG’ 예약 시에는 편안한 수면 시간을 위한 수면 무드등이 증정돼 취향에 따라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획전 이벤트 기간 내 지정된 국내 및 해외 호텔을 3회 이상 예약할 시, 예약한 ID로 5만원의 추가 포인트가 적립된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특별한 연말을 위한 호텔 예약과 함께 다양한 선물도 챙길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호텔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12월 1일부로 웹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국내 및 해외 숙소 전문 예약 사이트’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국내 및 해외 전문몰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두고 진행됐으며, 최근 IT 트렌드로 떠오른 모바일 및 개인화 컨텐츠 환경에 맞춰 시스템과 사이트 UI, 디자인을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엔조이’의 ‘아임 유얼 산타’ 기획전 및 사이트 리뉴얼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