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텝스 고사장에서 청해 시험 시간에 사용했던 MP3 음원 그대로

 

텝스 교재 전문 출판사 ‘㈜넥서스’(대표 임상진)는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 텝스 최신기출 1200제 2017 문제집 3’(이하 텝스 최신기출 문제집 3)을 독점 출간했다고 밝혔다.

텝스 최신기출 문제집 3은 서울대학교 텝스(TEPS) 관리위원회가 가장 최근에 공개한 정기 텝스 시험 기출문제 1,200문항을 독점 수록한 텝스 문제집이다. 청해, 문법, 어휘, 독해 등 4개 영역 13개 파트에 대해 텝스 출제 경향 및 고득점 대비 전략을 통합적으로 분석한 문제들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기 텝스 고사장에서 청해 시험 시간에 그대로 사용했던 MP3음원을 실전용, 복습용 등 총 2가지 버전으로 제공해 시험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수험생의 편의를 위해 녹음대본도 추가로 수록했다.

추후 출간될 텝스 기출 해설집(별도 판매)은 상세한 문제 풀이와 함께 틀린 부분의 올바른 표현까지 수록한다. 이는 마치 실제 강의를 듣는 것 같은 효과를 내 수험생들이 최종 마무리를 위한 필독서로 활용할 수 있다. 해설집은 문제집 출시 이후 출간될 예정이다.

도서출판 넥서스 관계자는 “텝스(TEPS)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부분이 실전 연습을 대비하기 위해 기출 문제 풀이를 원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간된 서울대 텝스 최신기출 1200제 2017년 최신판은 텝스 학습자들의 고민을 말끔하게 해소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서스는 ‘텝스맨이 간다’라는 캠페인을 통해 매달 직원들이 텝스 고사장을 직접 찾아가 현장 분위기를 발 빠르게 체크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