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과 ‘충남 당진’의 좋은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서울 방이동의 명태요리 맛집, ‘용대리명태마을’

강원도 속초’과 ‘충남 당진’의 좋은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로 전국 어디서든 통일된 맛으로~

 

최근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얼큰한 국물요리가 대세를 이루며, 명태를 활용한 탕요리가 술안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명태 요리만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용대리명태마을(대표: 정이우)’이 서울 방이동의 맛집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용대리명태마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직영점

 

신선한 재료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용대리명태마을(용대리명태마을.com, 02-777-0322)은 강원도 속초의 덕장과 연계하고, 충청남도 당진에서 올라온 고추와 무, 대파와 버섯 등의 좋은 식재료를 바탕으로 자체적으로 개발한 ‘특제 소스’와 함께 음식을 제공해오고 있다. 용대리명태마을의 정이우 대표는 “신선하고 깨끗한 좋은 식재료로 명태 요리를 만들어 고객들에게 대접해오고 있다”며, “자사의 특제 소스를 통해, 전국의 용대리명태마을 어느 곳을 가더라도 똑같은 맛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게 통일화 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전문화된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용대리명태마을의 방침(철학)이다.

그러면서 용대리명태마을만의 차별화된 메뉴 전략도 맛집으로 평가받는 요인으로작용하였다. 현재 ‘매콤명태조림’과 ‘달콤명태조림’, ‘얼큰명태탕’, ‘맑은명태탕’ 등으로 메뉴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점심 메뉴’와 ‘사이드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용대리명태마을은 서울 방이동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하여, 본격적으로 가맹점 모집 중에 있다. <가맹 문의: 02-777-0322>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