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콘텐츠’를 결혼식에서, ‘실현’시켜내!

블루맨 크리에이티브,
차별화된 웨딩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결혼식’을 선사!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콘텐츠’를 결혼식에서, ‘실현’시켜내!
검증된 프로들이 직접 연출, ‘특별한 이벤트’로 만족도 높여

▲ 블루맨 크리에이티브의 '최세한 대표'

결혼식은 사랑하는 남녀가 정식으로 부부를 맺는 이벤트로 결혼을 하는 두 당사자들에게는 평생 잊을 수 없는 날로 기억될 것이다. 이런 결혼식을 평범하게 하는 것이 아닌, 세상이 단 하나뿐인 결혼식으로 연출해 ‘특별한 웨딩스토리’를 선사하고 있는 기업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뮤지컬 웨딩 및 콘서트 제작 기획 전문회사인 블루맨 크리에이티브(BLUMAN CREATIVE)가 그 주인공이다.

블루맨 크리에이티브(대표: 최세한)의 웨딩 프로그램(Wedding Program)은 다른 결혼식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최세한 대표는 “’왜 결혼식 날은 정신이 없어야 하는가?’, ‘왜 평범하게 결혼을 해야하는가?’에 대한 물음에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웨딩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었다”며, “결혼식의 진짜 주인공인 고객이 직접 디자인을 해서,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특별한 결혼식을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결혼도 공연이다! 어떤 콘텐츠로도 실현 가능해~

블루맨 크리에이티브에서는 결혼식도 일종의 공연으로 생각했다. 그래서 고객이 원하는 어떤 콘텐츠로도 실현이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고객이 원하면 영화의 한 장면을 그대로 실현해주거나, ‘신랑’과 ‘신부’가 직접 참여하여 배우들과 함께 ‘클래식 공연’ 뿐만 아니라 ‘댄스컬’, ‘뮤지컬’의 한 장면을 공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블루맨 크리에이티브의 최세한 대표는 “이미 방송과 콘서트 제작을 했던 검증된 프로들이 직접 연출을 맡아, 단순히 노래만 부르고 끝나는 기존의 축가와는 전혀 다르다”며, “일생에서 단 한 번 뿐인 결혼식을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이벤트로 만들어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블루맨 크리에이티브는 ‘방송’과 ‘뮤지컬’, ‘콘서트’를 제작해오던 PD들이 모여 만든 기획/제작 컴퍼니로서, 10여년 간의 업무 노하우(경력)를 통해 기존 시장과는 차별화된 ‘웨딩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밖에 웨딩 사업 외에도 뮤지컬 콘서트 및 인디 콘서트를 제작해오고 있으며, ‘서울’과 ‘수원’, ‘대구 지역’에서 뮤지컬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
<웨딩 관련 문의 https://www.facebook.com/blumancreative>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