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촬영한 매거진 <HEREN>의 A컷 같은 우월한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 여왕의 재림을 보는 듯 우아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블랙 아우라의 진수를 보여준 이미숙의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합니다! 넘사벽의 강렬함을 뿜뿜하는 화보 여왕, 이미숙은 오늘밤 <질투의 화신>에서 만나요!” 라는 멘트와 함께 이미숙의 사진을 업로드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미숙은 한 발짝 다가온 겨울 스타일링으로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가 하면, A컷이 아닌 비하인드 사진임에도 넘볼 수 없는 카리스마와 세월을 읽을 수 없는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포즈와 시선처리, 그윽한 눈빛으로 노련하게 화보 촬영을 이어나가며 한 컷 한 컷 완전히 장악해 스태프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

한편 이미숙은 현재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기자 출신 여자 앵커 ‘계성숙’ 역을 맡아 당당한 여장군 같은 모습으로 걸크러쉬의 진수를 보여주지만, 친딸 이빨강(문가영 분)에게만큼은 살갑고 다정한 모습으로 모성애를 드러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게 카리스마와 세련미 넘치는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화보 여왕다운 모습을 선보인 이미숙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질투의 화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