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누적 방문객 330만 명 달성 이벤트 진행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이하 KBS온평원)이 홈페이지 누적 방문객 330만 명 달성을 기념해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대비 중급, 고급 동영상 강의 전 과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KBS온평원의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강좌 시리즈는 한국사 분야 스타강사인 라영한 강사의 중급과정 ‘랄라쌤의 한국사 능력검정시험’과 정한진 강사의 고급과정 ‘정한진의 참진(眞) 한국사’로 구성됐다. 과정은 이론과 문제풀이 과정으로 나뉘며 동영상 강의 및 교재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해당 강좌 시리즈는 한국사 능력검정시험뿐만 아니라 7급과 9급 공무원 및 각종 한국사 시험 이론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교재는 강사가 직접 집필해 강의와의 연계성과 한국사 능력검정시험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동영상강의는 KBS온평원의 기술력을 접목하여 자체 제작했다. 이러닝 특화 구성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높은 교육 성취도와 학습 편의 제공을 위해 HD화질, 고퀄리티 CG를 적용했다.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 합격자는 5급 국가공무원 공채 및 외교관 후보자 선발시험 응시자격을 얻게 되며, 2015년부터 모든 공무원 경력경쟁채용시험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2013년부터는 3급 이상 합격자에 한해 교원임용시험 응시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강의 수강 희망자는 KBS온평원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 기본서 구매 시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교재를 이미 구매한 경우 온라인 강좌에 대해서는 7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KBS온평원은 홈페이지 누적 방문객 330만 명 달성을 기념해 10월부터 11월 중순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전과목 0원 △김영란법 교육 강의 무료 수강 △전산 세무·회계 72%할인, 6개월 무제한 수강 △타로카드 강의 50%할인 연장 △ '누구나 쉽게 하는 캘리그라피' 론칭 기념 50%할인 △중∙장년 대상 전 강좌 50%할인 '시작2반'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전 강좌 무료 수강 등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