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PLC기능으로 초보자에서 전문가까지 누구에게나 최적의 로스팅 약속

 

정통 수제 커피로스터기 전문 ‘하스가란티’(수입원: JCS컴퍼니)는 기존 모델과 차별화되는 하이엔드급 커피 로스터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 된 신모델은 하스가란티 독일 수출모델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가스식 반열풍 로스터기가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능을 모두 포함한 하이엔드급 로스팅머신이다.

하스가란티 커피 로스팅기는 자동 PLC 기능(슈나이더 제품)을 탑재하여 저장된 프로파일에 따른 자동 풍량, 자동 화력 조절이 가능해 누구나 최적의 프로파일을 복사 및 반복 로스팅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장착된 4개의 모터 모두에 풀스피드 컨트롤 기능을 부착해 초보자부터 전문가 모두 커피 생두 특징에 따른 섬세한 로스팅을 구현할 수 있다. 이 기능들은 그 동안 자동화 설비를 갖춘 100KG 이상급 대형 커피 로스팅 공장에서나 투자를 고려해 볼 수 있었던 기능으로 5K급 카페용 로스터기에 장착이 된다는 것 자체가 획기적이라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저 NOX, 고효율 스테인레스 스틸 버너를 장착하여 에너지 효율과 환경 부분까지 만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5KG급과 15KG급 모델이 9월 중 입고되며 현재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약 판매중이다.

하스가란티 관계자는 “그 동안 국내시장에서 하스가란티 로스터기는 로스터리카페에 가장 어울리는 고전적인 디자인과 4중 단열구조, 기본에 충실한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로스팅에 대해 많이 보편화 되고 소비자들도 제품의 가치를 보는 눈이 높아지면서 제품의 특장점을 이해할 수 있는 구매층을 중심으로 당사의 신모델에 대한 시장의 관심도가 뜨겁다”고 말했다.

현재 하스가란티는 국내 출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 및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