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론칭 이후 역대 최대 규모로 단독부스 운영하며 홍보 예정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이하 KBS온평원)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Hall C)에서 진행되는 '2016 이러닝코리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러닝코리아’는 최신 이러닝의 동향과 국내외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이러닝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국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KBS온평원은 지난 1월 정식 론칭 이후 역대 최대 규모로 단독부스를 운영, 주력 사업모델 홍보 및 영업활동과 더불어 관람객에게 다양한 볼거리, 배울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하여 실시한다.

우선 KBS온평원은 개인, 기업, 기관, 학교, 단체를 대상으로 주력사업을 세분화하여 홍보 및 영업할 예정이다. 주력 홍보와 영업분야는 △통합 브랜드 △4,800여종의 이러닝콘텐츠 △CBT, IBT, 온라인 시험, 온라인 모의고사 △교육재능기부 △KBS방송아카데미 미디어 인재 육성 이러닝프로젝트 부문 등이다.

특히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프로젝트 별 세부 설명과 상담을 제공하며 현장 업무협약 또는 계약 체결 시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부스 내 특설 무대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펼쳐지는 ‘이러닝 콘서트’를 진행한다. 강연 주제는 아나운서 진로 지도, 성우 체험, 성우 지도사 양성, 점성학, 타로 마스터, 캘리그라피, 항공승무원, 외국어 등이다.

이밖에 KBS온평원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KBS온평원 전 상품 5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타로 동영상강좌인 ‘도전 타로마스터’의 론칭 및 최단기간 최다 수강율 달성을 기념해 전문 타로마스터가 무료 타로운세를 제공한다. 또한 생활 지식을 기반으로 한 한국어, 한국사 미니 퀴즈 경연을 통해 KBS온평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KBS온평원은 KBS미디어(주)와 형설출판그룹 (주)형설이엠제이가 ‘전국민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환경 조성 및 동기 부여’라는 설립 취지로 공동 론칭한 온ㆍ오프라인 통합 교육포털서비스 브랜드다. 교육 전분야에 걸친 4,800여 개의 국내외 우수 동영상 강의, 교재, 온라인 모의고사, 재능기부, 특강 등 다양한 평생교육 콘텐츠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최근 기업, 기관들과 다수의 업무협약 체결 및 누적방문객 300만명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