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로 신임 얻어

실내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오늘날의 현대인들은 운동량 및 활동량이 충분치 않아 과체중이 되기 쉬운 것이 사실이다. 또한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로 인한 잦은 음주와 과식으로 비만이 되는 경우도 드물지 않다. 때문에 건강 상의 이유나 미관 상의 이유로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잘못된 경로와 방법을 선택하면 요요 현상에 시달리거나 건강을 잃기 십상이다.

 

특정한 질병이나 임신 등의 이유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경우 오랜 기간 축적된 생활 습관이나 사회적 환경, 정신적 스트레스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체증이 증가하고 비만에 이르게 된다. 비만의 원인을 찾고 생활 습관을 교정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개인의 체질과 체형을 고려하지 않은 다이어트를 통해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을지는 모르나 그 과정에서 잃은 건강을 회복하기는 쉽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제기동에 자리한 ‘미명성한의원’은 체질과 체형을 고려한 개인 맞춤 한방 다이어트로 이름을 알린 의료 기관이다.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로 환자들의 깊은 신임을 얻은 곳으로 충분한 면담을 통해 신중히 진단하고 지속적으로 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에 만족감을 보이는 이들이 많다.

 

한방다이어트, 한약다이어트 등으로 알려진 이 곳은 식욕 조절과 체지방 감소를 돕는 다이어트 탕약으로 유명하다. ‘미명성한의원’의 다이어트 탕약은 식욕 억제를 돕고 포만감을 형성시켜 식전에 미리 복용하면 식사량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굶거나 단식을 하지 않고 식습관을 바로 잡을 수 있어 요요 현상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기초대사량의 향진으로 체지방을 분해하고 연소시킬 뿐 아니라 어혈, 담음, 부종 등의 체내 노폐물을 배출 시키는데도 효능이 있다. 다이어트 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는 무기력감과 피부 건조 및 탈모 등도 없애주기 때문에 만족감을 더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한방 다이어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