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뛰어난 치료 및 수술 실력으로 신임 얻어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에게 믿을 수 있는 동물 병원을 만나는 것은 더할 수 없이 중요한 일 중 하나이다. 사람과 달리 동물은 말을 통해 직접적으로 통증을 호소할 수 없으므로 질환을 즉시 알아차리기 어려워 이에대한 올바른 정보와 지식을 전해줄 수 있는 전문 수의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에 자리한 ‘인방동물종합병원’은 정확한 진단과 탁월한 진료로 이름을 알린 동물 종합 병원이다. 뛰어난 실력은 물론 지속적인 봉사 활동으로 지역민들의 신임을 얻은 곳. 의료진들의 친절한 태도와 세심하고도 정확한 치료 덕분에 먼 곳에서 찾아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는 후문이다.

 

안양동물병원, 슬개골탈구전문병원 등으로 명성을 얻은 이 병원은 조은제 원장 이하 전 의료진들이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최선의 진료를 위해 힘쓰고 있다. 동물의 질병 및 질환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세심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어 만족감을 보이는 이들이 많다. 특히 동물을 처음 기르는 이들은 기본적인 것부터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어 안심이 된다는 후문이다.

 

‘인방동물병원’은 뛰어난 슬개골 탈구 수술 실력으로도 유명하다. 슬개골은 흔히 무릎뼈라 불리는 타원형의 뼈로 무릎 관절에 위치한 종자골이다. 슬개골 탈구는 개에게 무척 흔한 질환 중 하나로 슬개골이 빠진 상태를 말하며 안쪽 혹은 바깥쪽으로 모두 빠질 수 있다. 조은제 원장은 1,700건이 넘는 슬개골 탈구 수술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더 나은 치료를 위해 끊임 없는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수술실적과 10 여년 째 재발율 “ZERO”에 도전하고 있는 점등을 인정받아 스포츠서울 선정 2016년 소비자만족대상도 수상하였다

 

또한 이 곳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장애인 도우미견 무료진료, 저소득층 반려동물 무료진료 등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에는 1,400만원의 기부금으로 안양시기부유공자 공로패를 받기도 했으며,매년 수익금액의 10% 이상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병원을 방문하기 전 전화나 온라인을 통해 간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