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고무팩, 앰플, 볼, 스패출러로 구성된 홈케어 키트 4종 론칭

 

스페인 스킨케어 브랜드 ‘카스마라(CASMARA)’가 오는 26일 00시 10분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집에서도 쉽게 전문 에스테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뷰티플랜 베스트 패키지’로 구성했다. 뷰티플랜 베스트 패키지는 고무팩(겔, 파우더), 앰플, 볼, 스패츌러로 구성된 홈케어 키트 4종과 리필 4종 세트로, 제품 구매 고객에게 카스마라 전용 믹싱볼과 밀폐집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럭셔리골드 키트’는 24K골드를 함유하여 피부 탄력을 높이고 얼굴선이 매끄럽게 정리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비타자임 효소 ACE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휴가철 자외선에 노출되어 칙칙해진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며, 빠른 속도로 피부 손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슈퍼푸드 고지베리(구기자), 퀴노아 씨앗 등이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키트’는 외부 자극과 오염으로 산화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자극으로 인해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본래의 건강한 상태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퓨리파잉 키트’는 쿨링감이 뛰어난 민트가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피부 열감을 낮추어 피부 진정과 노화예방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피부 깊숙이 산소를 공급하고 노폐물을 정화하여 외부 환경에 의해 탁해진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가꾸어 주며, 3중 페이스 리프팅 개선으로 즉각적인 피부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알로에베라와 워캄켈프(해조류) 추출물이 함유된 ‘하이드라 키트’는 즉각적인 속, 겉 수분 개선으로 강력한 보습 작용을 부여한다. 여름철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장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모든 키트에 포함된 고무팩은 물이 아닌 해조류 추출물인 ‘알긴’(Algin)이 함유된 전용 겔로 희석해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의 고무팩보다 뛰어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카스마라는 1974년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피부과 전문의들이 모여 론칭한 마린-바이오테크놀러지 코스메틱 브랜드다. 알개, 해조류, 해양심층수 등 청정해역에서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성분에 자체 연구소의 선진화된 기술력을 적용, 피부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64개국에 진출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