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 세일즈 에어쿠션

내가 있는 곳, 어디든 침대처럼 편안하게 쉬자
세일즈 에어쿠션

 

 

바다, 계곡, 들판 어느 곳이든 내가 쉬고 싶은 곳에 편안하게 앉거나 누울 수 있다면 이보다 큰 힐링과 휴식은 없다. 도시 생활 속에서 가끔 만나는 자연 풍경과 하나가 되고 싶다면, 에어쿠션 하나쯤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

제조업체 세일즈(한종훈 www.ezyo.co.kr/1599-8753)가 야외활동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에어쿠션을 선보였다. 이 에어쿠션으로 야외 활동 때 앉거나 누울 공간을 쉽게 확보하면서 쉼과 여유를 선물로 누릴 수 있다.

 

공기주입식 에어쿠션은 1.4킬로그램으로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다. 제품을 펼치면 1미터 90센티미터가 나와 성인이 넉넉히 몸을 누일 수 있다. 단 15초 정도면 에어쿠션을 펼칠 수 있어서 편리하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선풍기를 이용하면 쉽게 공기를 넣고 휴식을 취할수 있다. 가볍고 휴대가 편하며 설치하기도 쉬워서 자동차 안 꼭 갖춰야 할 여행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에어쿠션은 공기 빠짐을 차단해 4시간을 누워 있어도 처음과 같은 팽팽함으로 탄성을 유지한다. 침대나 소파나 쿠션 대용으로 많이 구매한다. 우레탄 방수코팅 처리로 생활방수가 되어 물가에서도 유용하다. KBS <아침이 좋다> 외에 <시선뉴스>, <머니투데이>, <매일경제> 등에 소개되어 화제의 제품으로 통한다.

 

올 여름 물량 공급에 애를 먹었을 정도다. 에어쿠션에 국내외 유일하게 로고나 원하는 디자인을 제품 전체에 인쇄해 준다. 회사 홍보용이나 판촉용 상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소량 주문 제작도 가능하기에 중소형 기업에서의 주문이 늘고 있고 해외 수출물량도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