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어디서 뭐하고 놀까? 뭘 먹을까? 힐팩을 만나면 고민 끝

H2O플래닛

 

H2O플래닛(대표 유승옥)이 국내 여행 패키지 전문 온라인 커머스의 새로운 기준과 플랫폼을 만들어 가고 있다.

온라인 여행, 여가, 문화 상품 예약 판매의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H2O플래닛은 힐링패키지(http://healpack.co.kr), 일명 힐팩으로 성장세에 있다. 힐팩은 다양하고 저렴한 여행 및 여가 문화 패키지 상품을 통해 온라인 여행 서비스업계의 신흥 강자로 부상했다.

 

기존 온라인오픈마켓과 달리 테마파크, 레스토랑, 문화, 체험, 공연, 숙박 부문까지 다양한 상품을 연계한 할인패키지로 한 지역에서 나들이를 짜고 쉽고 빠른 예약으로 편리함을 주고 있다. 2015년 1월 오픈 이후 전국 호텔, 리조트와 서울랜드, 롯데월드 에버랜드, 63스퀘어, 코코몽 키즈랜드, 아라뱃길 보트유람선, 드마리스 등과 연계해 다양한 상품을 패키지 판매해 알뜰족의 인터넷 즐기찾기 목록에 올라있다.

또한 도심 속 문화생활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같은 배경으로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여행커머스 부문에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힐팩은 작년 대비 100% 이상의 성장률을 이미 기록하고 있다. 목표 매출액은 100억 원 이상이다. “여행, 문화 관련 버티컬 커머스 시장에서 티켓 대매가 아닌 자사 사이트 직접 판매 매출로는 업계 상위권”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전한다.

현재 H2O플래닛은 총 400여개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힐팩과 함께할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 유승옥 대표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다양한 패키지와 마케팅으로 개인 고객은 물론 단체까지 수용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